호요버스의 '붕괴: 스타레일', 2023년 모바일 게임계를 석권하다

  • 입력 2023.12.02 00:3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호요버스(HoYoverse)가 자랑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이 2023년 모바일 게임계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시상식에서 각각 ‘인기 게임’과 ‘올해의 iPhone 게임’으로 선정된 이 게임은, 전 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IP '붕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게임의 주인공인 ‘개척자’와 다양한 동료들이 은하계 곳곳에서 펼치는 모험을 그려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우주의 여러 행성을 탐험하며 다양한 사건과 사고를 해결하는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붕괴: 스타레일'은 그래픽과 게임플레이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광활한 우주 경관과 세밀하게 구현된 캐릭터들은 플레이어들을 매혹시키며, 전략적이고 다층적인 전투 시스템은 깊이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요소들이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수준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한다.

출시 전부터 '붕괴: 스타레일'은 많은 기대를 모았다. 사전 등록자 수가 1천만 명을 넘어서며 2023년의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기대감은 게임 출시 후에도 계속되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은하계 모험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임을 밝혔다. 이러한 성공은 게임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지지와 사랑 덕분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개발할 것을 약속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요버스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