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혁신적인 액션 게임 '갱스 오브 셔우드' 출시

  • 입력 2023.12.02 00: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는 오늘, 어필 스튜디오(Appeal Studios)와 협력하여 개발한 새로운 액션 게임 '갱스 오브 셔우드(Gangs of Sherwood)'의 PC 및 PS5 한국어판을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고전적인 로빈 후드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미래의 디스토피아적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갱스 오브 셔우드'는 단순한 액션 게임이 아니다. 플레이어는 로빈 후드와 그의 동료들로 구성된 반란군을 이끌며, 노팅엄 주 장관의 강력한 군대에 맞서 싸워야 한다. 이 게임은 최대 4인까지 지원하는 협력 플레이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서로 협력하고 각자의 강점을 살려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로빈, 메리언, 터크 수사, 리틀 존 등 네 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게임의 진행을 통해 획득한 자원을 사용하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갱스 오브 셔우드'는 팀워크와 전략이 중요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서로의 기술을 조합하여 보다 강력한 연속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투 전에는 은신처에서 전략을 수립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더욱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갱스 오브 셔우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게임의 최신 소식, 업데이트, 게임 플레이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갱스 오브 셔우드'는 오늘부터 다이렉트 게임즈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협력 플레이와 전략적 전투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이 게임은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