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제2의 나라에 산리오 캐릭터들이 상륙하다!

  • 입력 2023.10.13 10:1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히트 모바일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가 산리오와의 특별한 협업을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세계의 한 도시인 '에스타바니아'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으로 변모한다.

게임 내에서는 이용자들이 20가지 다양한 산리오 캐릭터로 변신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던전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쿠로미 디제잉 하우스 던전'에서는 DJ 쿠로미를 막아야 하는 도전이 펼쳐진다. 성공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 '쿠로미의 끝나지 않은 파티' 패스를 활용하면 추가적인 혜택까지!

또한, 산리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신규 이마젠과 코스튬들이 소개된다. 특히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의 다양한 의상과 모자, 그리고 '헬로키티 드림카 탈 것 스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산리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10월 12일부터 특별한 출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마이멜로디 인형 모자'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 미션에 참여하면 에피소드 던전 입장권 및 퍼즐팩 등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원작 '니노쿠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RPG로, 눈을 즐겁게 하는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으로 극장판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과 업데이트 정보는 <제2의 나라> 공식 사이트와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