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그룹스테이지 FPX vs SPY,역전의 바론스틸!

  • 입력 2019.10.15 01:01
  • 수정 2019.10.23 01:1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의 1시드 팀인 FunPlus Phoenix와 SPLYCE의 경기가 15일 00시 치뤄졌다. 

FunPlus Phoenix에서는 신드라와 자야,노틸러스,진,이즈를 SPLYCE에서는 판테온과 케일,키아나,알리스타,블리츠를 밴하여 FPX에서는 SPLYCE의 원딜러인 KOBBE선수를 견제하는 밴을 했고 SPLYCE에서는 서폿을 2밴하여 바텀에 힘을 실었다.

FPX에서는 도인비선수가 라이즈를 꺼내며 자신 있는 픽을 꺼냈고 이에 맞서 SPY 에서는 베이가 원딜에 미드 트타를 픽하여 비원딜로 맞섰다.

 

첫킬은 FPX 였다. FPX의 GimGoon 선수의 레넥톤이 Vizicsacsi선수의 갱플랭크를 솔로킬내며 기분 좋게 시작했지만 5분경 SPY의 4인 바텀 다이브를 통해 바텀듀오와 정글인 리신까지 잡아내며 SPY에서 2:4로 앞서갔다.

흐름에 힘입어 바텀 타워 포블까지 챙긴 SPY는 10분 2,000골드차이를 내고 전령까지 챙겨 게임을 굳혀가기 시작했다.

19분 한타에서 레넥톤과 리신,레오나를 잡아내며 SPY에서 다시한번  이득을 챙겨갔지만 27분경 SPY에서 시도한 바론에서 FPX의 Tian선수의 리신이 바론을 스틸하고 5명을 전부 잡아내며 게임을 한번에 가져왔다.

흐름을 탄 FPX는 33분 한타에서 트리스타나와 베이가, 그라가스를 잡아내고 넥서스를 파괴하며 게임을 승리로 가져갔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