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라킬 더 게임 -IF' 사전예약 시작 , '만칸쇼쿠 마코' 아크릴 키홀더 증정!

  • 입력 2019.06.27 16:15
  • 수정 2019.09.23 21: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에서 2013년 일본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킬라킬’ ip를 사용한 대전 액션 게임 ‘킬라킬 더 게임 – IF’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킬라킬 더 게임 – IF’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되며 7월 23일 까지 징행될 예정이다.

‘킬라킬 더 게임 – IF’는 아버지를 죽인 편태도 가위를 든 여자를 찾기위해 혼노지 학원으로 온 ‘마토이 류코’가 겪는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각본을 담당한 ‘나카시마 카즈키’가 새로운 시나리오를 작성해여서 애니메이션에서 밝혀 지지 않은 ‘원초 생명 섬유’의 비밀을 파헤쳐 나가는 에피소드를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경쟁 할 수 있는 ‘랭크 매치’와 자유롭게 방을 작성하여 플레이 가능한 ‘플레이어 매치’, 로컬에서 2인이서 대전 가능한 ‘자유 대전’을 지원한다.

또한 갤러리 모드를 통해서 스토리 모드의 애니메이션 파트만 따로 감상 가능하다.

이번 ‘킬라 더 게임 – IF’ 예약 구매를 한 사람들 에게는 ‘만칸쇼쿠 마코’의 싸움부 특화형 버전 아크릴 키홀더가 증정된다.

 

또한 한정판에는 ‘오리지널 아트북’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좀더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