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크라이스타」 한국어판 오늘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입력 2019.04.18 15:00
  • 수정 2019.09.30 21: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늘 울며 싸우는 미소녀 액션 RPG 「크라이스타(CRYSTAR)」의 PlayStation®4 한국어판을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

FURYU사가 출시한 크라이스타는 ‘눈물을 흘리며 싸우는 액션 RPG’라는 독특한 게임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미소녀와 눈물, 그리고 어둠이 합쳐져 이색적인 세계관을 선보인다. 게임에서는 이능력을 각성한 주인공 ‘레이’가 자신의 실수로 죽은 여동생 ‘미라이’를 ‘요미가에리’ 시키기 위해 사후 세계에서 싸우는 스토리를 미려한 일러스트와 그래픽으로 담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의 각본과 플롯은 90년대 유명 비주얼 노벨 게임의 각본을 맡았던 ‘히사야 나오키’가 담당하여 ‘레이’의 여정을 슬픔과 감동의 이야기로 이끌며, 「이야기」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엔딩을 담당한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우에다 하지메’가 이번 작품에 참여하여 크라이스타의 세계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크라이스타 패키지판, ‘레이 오리지널 코스튬 원피스(오프닝 Ver.)프로모션 코드 추가 증정!

오늘 출시한 크라이스타의 일반판 및 한정판 패키지를 예약 구매 및 현장에서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오프닝에 등장한 ‘레이’의 검은 원피스를 게임 내에 적용할 수 있는 ‘레이 오리지널 코스튬 원피스(오프닝 Ver.)의 프로모션 코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크라이스타 한국어판 출시 소식을 계속 해서 알려오면서 그동안 유저분들이 보여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해당 코스튬 프로모션 코드를 패키지판과 함께 드리기로 결정했다.” 고 밝혔다.

 

-크라이스타 출시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 실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크라이스타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크라이스타 PlayStation®4 한국어판의 패키지판 또는 다운로드판의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크라이스타BIG 캔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