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에서 강아지를 키우자! '리틀브렌즈' 예약판매 시작
스위치에서 강아지를 키우자! '리틀브렌즈' 예약판매 시작
  • 이수재
  • 승인 2019.04.0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Imagineer로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4월 25일(목)에 Nintendo Switch™로 정식 출시하는 강아지&고양이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리틀 프렌즈 -DOGS&CATS-」 의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시작했다.

리틀 프렌즈 -DOGS&CATS-는 반려동물 중 가장 사랑받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기를 수 있는 펫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총 3마리의 강아지나 고양이를 골라 키우게 된다. 플레이어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함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친밀도를 쌓으면서 제목 그대로 작은 친구들과 사랑스러운 추억을 쌓는다.

▼ 「리틀 프렌즈 -DOGS&CATS-」 한국어판 공식 사이트 바로 가기

https://www.arcsystemworks.asia/littlefriends

 

■ 「리틀 프렌즈 -DOGS&CATS-」 예약 판매 정보

리틀 프렌즈 -DOGS&CATS-의 예약 판매는 오프라인/온라인의 각 게임 쇼핑몰을 통해 4월 22일(월)까지 이뤄진다. 예약 구매를 할 경우, 게임에 등장하는 총 9종의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담은 디자인 9종과,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 다정하게 바라보는 게임의 메인 일러스트를 담은 디자인 1종을 합쳐서 총 10종의 ‘오리지널 프렌즈 마그넷’ 중 랜덤으로 1종을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 「리틀 프렌즈 -DOGS&CATS-」 게임 소개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내 강아지와 고양이

플레이어는 자신이 기르고 싶은 강아지나 고양이들의 털 색깔, 품종, 성별을 지정할 수 있다. 단, 털의 무늬나 성격, 좋아하는 음식의 취향 등 개성과 관련된 세세한 부분은 랜덤으로 정해진다. 이에 따라 약 300 종류 이상의 개성을 가진 강아지나 고양이와 친구가 될 수 있다.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와 다양한 활동

강아지나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밥 주기, 터치 패드 기능을 지원하여 실제로 만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쓰다듬기,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놀아 주기, 예쁜 풍경을 보며 산책을 시키거나 사진 촬영, 원반을 던지는 훈련으로 대회 준비하기 등 다양한 활동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사랑스러움을 한껏 더해줄 옷 갈아 입히기, 인테리어 꾸미기

약 600종류 이상의 옷, 모자, 액세서리를 사용해서 강아지나 고양이의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꾸며줄 수 있다. 동물뿐만 아니라 게임 속 내 집을 꾸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가구도 있으며, 가구를 설치하면 강아지나 고양이가 반응하는 등 색다른 모습도 볼 수 있다.

 

▶추억을 영원히 간직해 줄 사진&동영상 촬영 기능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밀도가 올라갈수록, 강아지나 고양이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고 플레이어는 그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은 Nintendo Switch™의 본체 기능을 통해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SNS에 업로드하여 자랑할 수 있다.

 

「리틀 프렌즈 -DOGS&CAT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틀 프렌즈 -DOGS&CATS-의 공식 사이트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twitter.com/ASW_AS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