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RPG '얼라이언스 얼라이브 HD Remastered' 가을 정식 출시 예정

  • 입력 2019.03.11 15:44
  • 수정 2019.03.13 14:5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지난 3월 9일(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주관으로 개최되었던 ‘PlayStation® FESTA’의 오프닝 스피치에서 최초로 발표된 2019년 출시 예정 RPG 한글화 타이틀 라인업 중 '얼라이언스 얼라이브 HD Remastered'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2017년 닌텐도 3DS로 출시한 '얼라이언스 얼라이브'의 HD 리마스터 타이틀로, 2019년 가을 일본과 동시에 한국어판 또한 출시될 예정이다.

'얼라이언스 얼라이브' 는 월드 맵을 자유롭게 탐색하면서 최대 5명의 파티를 맺어 턴제 커맨드 배틀을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는 판타지 군상극 RPG로, 플레이어는 종족이나 성별, 연령, 입장이 다른 9명의 주인공들을 조작하여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며, 그 가운데 교차하는 주인공들의 운명, 그리고 하나의 이야기로 집결되는 거대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얼라이언스 얼라이브 HD Remastered'에서는 고화질로 개편된 게임 그래픽 등 최신 플랫폼에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twitter.com/ASW_AS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