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공개된 '마블 스파이더맨 2':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 및 한정판 번들 출시

  • 입력 2023.07.21 15:3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의 역사적인 홀 H에서 열린 패널에서 Insomniac Games는 PlayStation®5(PS5®) 독점 타이틀인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새로운 정보를 대거 공개했습니다. 2023년 10월 20일 출시 예정인 이 게임의 신선한 정보가 샌디에이고 코믹콘의 관객들에게 소개되었습니다.

패널의 시작은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로 펼쳐졌습니다. 이 트레일러에서 크레이븐 일당이 마블의 뉴욕에 등장하며 그들의 미스터리한 목적이 점차 드러납니다. 피터 파커(스파이더맨)와 MJ는 크레이븐의 동기를 파헤치는 동안, 사악한 심비오트는 뉴욕과 그들이 아끼는 모든 것에 위협을 던집니다.

Insomniac Games는 또한 피터의 새로운 검은색 슈트와 이로 인해 부여된 강력한 심비오트 능력을 소개했습니다. 이 능력은 피터의 성격에 영향을 미치며, 그의 친구들인 마일즈, MJ, 그리고 해리와의 관계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게임의 세계는 확장되었으며, 이제 플레이어들은 이스트 강을 건너 브루클린과 퀸즈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코니 아일랜드도 게임의 새로운 트레일러에 등장하는 새로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베놈의 새로운 모습도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의 스토리와 캐릭터 제작 과정은 PlayStation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널의 마지막은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번들의 최초 공개로 꾸며졌습니다. 이 한정판 번들은 7월 28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9월 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심비오트의 강렬한 힘과 변신 능력이 PS5® 콘솔 커버와 DualSenseTM 무선 컨트롤러의 디자인에 반영되었습니다.

한정판 번들에 포함된 제품은 PS5® 콘솔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번들, PS5® 콘솔 커버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PS5® 디지털 에디션 콘솔 커버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그리고 DualSenseTM 무선 컨트롤러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입니다. 이 제품들은 세계 일부 지역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