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첫 시즌 '악의종자' 7/21일 오픈

  • 입력 2023.07.13 11:0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블로 IV의 첫 번째 시즌인 악의 종자 시즌이 다가오며 성역은 타락에 맞서야 합니다. 7월 21일 오전 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시즌 여정, 퀘스트, 우두머리, 던전, 배틀 패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하며, 7월 19일에는 새로운 고유 아이템 6종과 전설 위상 7종 등 시즌에 추가되는 내용을 더 자세히 소개하는 다른 게시물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악의 종자 시즌에서는 수그러들지 않는 적개심에 맞서려면 그들의 심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악의 종자 중 하나인 부분적으로 타락한 적을 처치하면 악의 심장이 떨어집니다. 시즌 퀘스트를 통해 획득하는 속박의 우리 아이템으로 의식을 수행하면 악의 심장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분적으로 타락한 적들은 난폭하며 쉽게 쓰러지지 않습니다. 심장을 가두려 하면 그들은 완전히 타락한 적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이렇게 썩어 문드러진 적을 처치하면 일반 보석 대신 악의 심장을 넣을 수 있는 특수한 감염된 홈이 있는 장신구가 떨어집니다.

첫 번째 시즌에서는 총 32개의 악의 심장이 4가지 유형으로 등장합니다. 더 위협적인 악의 종자와 싸울수록 악의 심장의 힘도 강해집니다. 시즌 테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더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악의 종자 시즌에 참여하려면 시즌 영역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시즌 콘텐츠를 플레이하기 위해 배틀 패스나 추가 콘텐츠를 구매할 필요는 없지만, 최소 하나의 캐릭터로 영원 또는 시즌 영역에서 캠페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한 번 캠페인을 완료하면 모든 시즌 캐릭터는 다음과 같은 상태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생략 가능
  • 탈것 즉시 사용 가능
  • 이전에 발견한 모든 릴리트의 제단이 잠금 해제되며, 그에 해당하는 명망 획득
  • 이전에 발견한 지도의 모든 지역이 밝혀지고 그에 해당하는 명망 획득

시즌이 종료되면 생성한 캐릭터와 진행 상황은 영원의 영역으로 이전됩니다. 또한 시즌 보관함을 포함한 수집한 모든 아이템도 함께 이전됩니다. 이전된 캐릭터는 언제든 성역으로 가져갈 수 있지만, 악의 심장과 같은 시즌 전용 기능은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악의 종자 시즌 배틀 패스는 7월 21일 오전 2시에 시작되며, 총 90개의 단계로 구성됩니다. 이 중 27개는 무료 단계이며, 63개는 프리미엄 단계입니다. 무료 단계에서는 에멘버글로우 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축복에 사용하여 경험치, 금화 또는 은화 획득량에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 축복으로 얻은 보너스는 악의 종자 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디아블로 IV의 악의 종자 시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