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1.2 버전 7월 19일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3.07.10 11:5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1.2 버전 ‘불멸의 끝’을 오는 19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 밝혔다.

 

신규 버전 ‘불멸의 끝’에서는 선주 ‘나부’의 이야기가 끝에 다다르고, 블레이드와 카프카, 루카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특히 이번 버전에서는 단항이 마침내 열차팀 멤버에 합류하며, 선주 ‘나부’가 연맹의 운명을 좌우할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는 스토리가 이어진다.

 

플레이어는 신규 필드 ‘단정사’와 ‘인연경’을 탐사하고 스텔라론 재난 중심을 파고들어 실크펑크 전함 아래 깊이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며 마지막 결전을 치를 수 있다.

 

또한 신비한 스텔라론 헌터 ‘블레이드’가 5성 바람 속성을 지닌 플레이블 캐릭터로 합류하며, 전투 중 자신의 HP를 소모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카프카’는 5성 번개 속성 캐릭터로, 적에게 번개 속성의 확산 피해를 주며 공격한 대상을 감전 상태로 만드는 필살기를 보유했다.

 

하층 구역의 주민을 수호하는 ‘루카’는 4성 물리 속성으로 추가되어, 필살기를 발동하면 일정 턴 내에 받는 피해를 증가시킨다.

 

이 밖에 ‘망각의 정원•선주 기억•1’을 클리어하면, 4성 캐릭터 ‘어공’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지하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붕괴: 스타레일’ 1.2 버전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