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 신작 '페이탈 코드' 비공개테스트 5일부터 실시

  • 입력 2023.07.05 12: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는 오늘, 자사의 신작 디펜스 게임 '페이탈 코드 : SHIMMER PROJECT(이하 페이탈 코드)'의 비공개테스트(CBT)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탈 코드'의 CBT는 오늘부터 1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게임 아이템(결정 200개, 골드컨택 티켓 5개, 일반 컨텍 티켓 10개, S급 세틀러 선택 소환권 1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친구 추천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문화상품권 / 구글기프트카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페이탈 코드'는 로그라이크 타워 디펜스 전략이라는 장르의 기반에 '종말 문명', '이세계', '사이버펑크', '미소녀 캐릭터' 등의 서브컬쳐 요소를 더해 게임의 스타일을 차별화하였다. 더불어,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 조합을 통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페이탈 코드'는 지난 6월 30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CBT 기간 중에도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페이탈 코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s://fatalcode.shinac.net/)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는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는 '페이탈 코드'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