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

  • 입력 2023.06.14 14: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4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한정 캐릭터 2종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5 [극수의 무인 셰이롱]’은 강력한 일격으로 주변의 적에게 수속성의 대미지를 입히는 무술가다. 함께 추가된 ‘★5 [하얀 수호자 헬가]’는 견족 전사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곤봉을 이용해 뇌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여기에, 가장 가까운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수행을 좋아하는 무도승 마카니]’도 함께 추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30일까지 ‘★5 [극수의 무인 셰이롱]’을 포함한 한정 캐릭터 2종과 신규 캐릭터 1종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13일부터 신규 콘텐츠 ‘별 보는 도감’을 추가한다. ‘별 보는 도감’은 키워드를 해제하고, ‘월드 플리퍼’ 전체 세계관의 실마리를 풀어가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오는 7월 2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백수(百獣)의 왕관’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테오’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4 [사자의 후예 테오]’를 받을 수 있다.

 

‘월드 플리퍼’의 신규 한정 캐릭터 및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