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글라이더로 자연 다큐멘터리를 만들 수 있는 게임 ‘AWAY’ 출시

  • 입력 2023.05.25 13: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ppinet Corporation(본사: 도쿄도 다이토구, 대표이사: 에노모토 세이치, 증권 코드: 7552)은 PS4/PS5 용 소프트웨어(다운로드 전용) 'AWAY’를 오늘 2023 년 5 월 25 일(목)에 발매했습니다.

'AWAY’는 작은 슈가 글라이더로 플레이하며 나만의 자연 다큐멘터리를 만들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가족을 구하기 위한 여정에 오른 어린 슈가 글라이더의 스토리를 따라가며, 야생으로 가득한 활기찬 세상을 발견하고, 다양한 동물들과 상호작용하고, 위험한 포식자들과 싸우거나 은밀히 지나가야 합니다.

게임 중에는 해설자의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거나, 잘 다져진 길을 탐험하고 보조 임무를 시작해서 'AWAY’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찾아내야 합니다.

'AWAY’는 Breaking Walls라는 인디 게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했으며, BBC의 Planet Earth II와 Life와 같은 자연 다큐멘터리에서 오디오 디렉터로 활동한 Mike Raznick이 음악을 담당했습니다.

디지털 디럭스 버전을 구매하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스킨 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AWAY’는 현재 스팀에서 1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PS4와 PS5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s://away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