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해리 포터: 깨어난 마법’ 최신 트레일러 공개… 사전 예약 시작

  • 입력 2023.05.22 16: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가 5월 20일 새로운 마법 수집형 카드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2023년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한국 포함 글로벌 출시를 진행하는 신작이다.

플레이어는 실시간 카드 대결 RPG 게임 요소를 통해 ‘해리포터’ 오리지널 시리즈의 주문을 사용할 수 있고, 마법 생명체 마법 카드를 수집해 듀얼 결투 및 다양한 적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스토리의 배경은 호그와트 전투 발생 10년 후이며, 해리포터 오리지널 시리즈의 익숙한 얼굴들도 만나볼 수 있어 더 풍부하고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의 최신 트레일러에는 게임 세계의 결투 클럽, 금지된 숲, 퀴디치 경기, 무도회 등 실제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요소가 담겼다. 해리포터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강조됐다.

한국 서버 사전 예약은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소개

넷이즈게임즈와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 산하 포트키 게임즈 레이블이 공동 개발한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카드 콜렉팅 게임(CCG)의 특징과 전략 RPG 요소를 두루 갖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급행열차를 타고 호그와트로 이동, 1학년 신입생이 돼서 많은 친구를 만나고 사귀는 동시에 마법을 공부하고 마스터하기 위한 자신만의 환상적인 마법 세계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