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시즌4, 라운드 에디터 ‘폴크리’ 출시

  • 입력 2023.05.11 13:3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배틀 로얄 게임 폴가이즈가 시즌4를 출시하고, 유저가 직접 라운드를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라운드 에디터 ‘폴크리’를 선보였습니다.

폴크리는 다양한 라운드를 자유롭게 만들고, 친구나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에디터입니다. 폴크리를 사용하면 자유롭게 모드와 라운드 테마를 선택하고, 플랫폼, 블록, 장애물 등을 추가하거나 변경해 코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폴크리로 창작한 라운드는 공유 코드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라운드 설계에 따라 싱글 플레이부터 최대 40명까지 초대해 같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폴가이즈는 이번 시즌 시작과 함께 폴크리로 제작한 신규 라운드 20종을 공개했으며, 시즌 4 기간 내내 총 50종의 라운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유저들이 창작한 라운드 중 우수작을 선정해 ’크리에이터 라운드 플레이리스트’나 ’크리에이터 제작 라운드’ 섹션에 추천할 예정입니다.

폴가이즈 시즌4 에디터 폴크리의 출시는 폴가이즈의 새로운 도약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폴크리를 통해 유저들은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폴가이즈 시즌 4와 ‘폴크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가이즈 공식 홈페이지(https://www.fallguys.com/ko/news/fall-guys-creative-construction-release-not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