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 모바일 게임 ‘로드 모바일’, ‘드래곤 길들이기3’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입력 2023.05.10 12: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이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3’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로드 모바일’에 ‘드래곤 길들이기3’의 한정 캐릭터가 등장하고 콜라보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버크 축제’에서는 일일 로그인 이벤트, 개인 이벤트 등에서 제공되는 이벤트 한정 아이템 ‘드래곤 매뉴얼 페이지’를 모아 히컵을 업그레이드하면 인게임 아이템 및 영지 장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바이킹 보물 사냥’에서는 바이킹 나침반을 사용해 얻은 퍼즐 조각으로 퍼즐을 완성할 시, 투슬리스와 라이트 퓨리 주성 스킨, 신규 유물, 이모티콘, 아바타 등 콜라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퍼즐 조각을 찾을 때마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버크 코인으로 이모티콘, 아바타, 신규 유물 등 한정 콜라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버크 엠포리움’도 진행된다.

 

아울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복귀 유저 이벤트인 홈커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후 드래곤 라이더 토너먼트, 플래피 로드, 바이킹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개최될 예정이다.

 

‘로드 모바일’은 2016년 국내에 정식 출시돼 타워 디펜스 요소와 병종 조합을 통한 다양한 전술 전투, 강력한 제국 건설 등의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