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랜드: 세컨드 커밍, 캐릭터 티어표,등급표 (5/4 리세마라 기준)

  • 입력 2023.05.04 13: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전투 액션 게임 소울랜드: 세컨드 커밍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중국 무협 소설 투라대륙의 IP를 기반으로 한 MMORPG로, 인간과 신마 간의 치열한 전투와 독특한 세계관을 애니메이션급 그래픽과 액션 전투로 담아냈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는 신비로운 능력인 스피릿으로 가득한 이세계 대륙을 배경으로, 각기 색다른 개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들의 서사와 세계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수백 종의 스피릿을 획득하고 강화하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S티어

마야 , 탕산, 닝롱화, 무협왕

마야는 사전등록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SSR 캐릭터로, 공격력과 방어력이 뛰어나며, 스킬로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탕산은 공격력과 회복력이 높은 S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거나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닝롱화는 방어력과 제어력이 뛰어난 S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거나 상대방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무협왕은 공격력과 방어력이 균형잡힌 SS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동시에 증가시키거나 상대방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A티어

허무한자, 루오타오, 무천왕, 장천왕

 허무한자는 공격력과 회복력이 좋은 S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거나 상대방에게 연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루오타오는 공격력과 제어력이 좋은 SR 캐릭터로, 스킬로 상대방을 속박하거나 밀쳐낼 수 있습니다. 무천왕은 공격력과 방어력이 좋은 SS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상대방에게 강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장천왕은 공격력과 버프가 좋은 SS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과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상대방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B티어

유리아, 당호, 미카사, 알렉스

유리아는 공격력과 회복력이 괜찮은 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거나 상대방에게 일정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당호는 공격력과 제어력이 괜찮은 R 캐릭터로, 스킬로 상대방을 기절시키거나 밀쳐낼 수 있습니다. 미카사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괜찮은 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거나 상대방에게 일정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알렉스는 공격력과 버프가 괜찮은 R 캐릭터로, 스킬로 자신과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상대방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