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최대 기대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세계관 트레일러 공개!

  • 입력 2023.05.03 13: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신규 게임 트레일러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세계관을 화려한 그래픽의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 인류 문명에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왔지만, 비극적인 대전쟁의 씨앗이 된 '에테르'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킨 외계 종족 '하칸'과 최초의 영웅 집단 '비욘더'의 등장 등 게임의 배경이 되는 주요 사건을 통해 '아레스'의 독특한 세계관을 그려냈다.

 

특히, 세계관 트레일러의 스토리텔러인 방위군 소속 가디언 '레아(Rhea)'는 실제 '아레스'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엔지니어’다.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최초로 인게임 캐릭터에 모션 캡쳐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움직이도록 현실에 구현,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열고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전용 이벤트와 혜택, 곧 진행될 '사전등록' 소식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완성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으로,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 세계관 트레일러 영상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