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과 함께 봄을 즐기자!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리는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33

  • 입력 2023.04.24 16: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축제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열린다.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3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포켓몬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가득 차 있다. 먼저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는 300종류 이상의 인기 상품과 포켓몬 fit 봉제인형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현장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사전에 예약 접수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된다.

롯데월드몰 5층 아이코닉 브릿지에서는 국내 최초로 '포켓몬 카드 게임'을 활용한 포켓몬 카드 갤러리가 선보인다. 실물 크기의 포켓몬 카드와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롯데월드타워 앞 잔디광장에는 지우와 피카츄를 주인공으로 한 '지우와 피카츄의 모험'이라는 애니메이션 갤러리가 구성된다.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재현한 전시물과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월도 있다.

이외에도 인기 모바일 게임 '포켓몬 GO'와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과 관련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켓몬 GO 유저들은 행사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티 모자를 쓴 피카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칼렛, 바이올렛 유저들은 게임 속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포켓몬 배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5일부터 7일까지는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가 열리며, 탑승할 수 있는 키즈 트레인도 운영된다. 
이번 축제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