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아우터플레인’, 싱가포르 구글플레이 1위 달성

  • 입력 2023.04.21 15: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이 동남아시아 3개국(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에서 출시됐다.

아우터플레인은 지구에 살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판타지 세계로 소환돼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전략적인 턴제 RPG의 장점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연출과 액션감을 더해 흥미로운 전투를 선사한다.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과 몰입감 넘치는 전투 연출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 장비 등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캐릭터는 4가지 직업(전사, 마법사, 궁수, 힐러) 중 하나를 선택하고, 스킬은 각 캐릭터별로 6가지 중 3가지를 장착할 수 있다. 장비는 무기와 방어구, 악세서리 등을 강화하거나 합성할 수 있다.

아우터플레인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이목을 끌며 싱가포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에 등극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아우터플레인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outerplane.game.onstove.com/)와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OP_TWT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