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워크, 게임서비스 부문 인턴 모집…정규직 전환 가능

  • 입력 2023.04.20 14:5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 회사 넥슨의 자회사인 넥슨네트워크가 2023년 상반기 게임서비스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을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한다고 20일 발표했다.

넥슨네트워크는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번 채용은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학력·학점·전공·경력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5월 1일까지 넥슨네트워크 채용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1.

서류심사 이후에는 인성검사 및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들은 오는 6월부터 6개월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근무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인턴십 참가자들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가 제공된다. 인턴 근무기간 동안 구내식당, 카페테리아,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등 사내 시설 이용과 함께 연 250만 원 복지포인트, 단체상해보험, 제휴콘도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동등하게 누릴 수 있다.

넥슨네트워크는 채용 시부터 정규직 전환 시까지 빠른 실무 능력 향상과 안정적으로 조직 생활에 안착할 수 있도록 채용 생애 주기를 기반으로 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넥슨 게임의 운영과 품질을 관리하는 국내 최대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매년 각 분야의 최대 규모 인력을 채용해 우수 인재 영입과 육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게임서비스·QA 업계의 프론티어로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넥슨네트워크는 넥슨의 자회사로서 넥슨의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넥슨네트워크는 넥슨의 게임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하며,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