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비트풍 레트로 쿵푸 액션 ‘염룡성권 샤오메이’ 한국어판 오늘 출시

  • 입력 2023.04.13 17:3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픽셀의 레트로 쿵푸 액션 게임 Nintendo Switch™ 버전 ‘염룡성권 샤오메이’ 한국어판이 2023년 4월 13일에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2019년에 출시된 PC판을 Nintendo Switch™로 이식한 완전판으로, 신규 BGM, 신규 캐릭터, 신규 모드 등 다양한 신규 요소가 추가되었다.

'염룡성권 샤오메이’는 16비트 게임기를 오마주하여, 색상과 해상도를 의도적으로 제한하는 등 그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쿵푸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샤오메이는 어둠의 힘에 사로잡힌 누이 샤오잉을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며,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각 스테이지의 최후를 장식하는 개성 가득한 보스 캐릭터들과의 전투도 매력적이다.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작곡가 나카가타 노리오 씨의 신규 악곡과 데모 장면, 새로운 캐릭터, 주인공 샤오메이의 누이 샤오잉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전개되는 '샤오잉 모드’가 추가되었다.

또한 효과음에는 무라사키 히로후미 씨가, 일러스트 및 캐릭터 디자인에 Studio Vigor사가, 캐릭터 보이스에 여성 유닛 suika가 참여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염룡성권 샤오메이’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왕만두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2023년 4월 13일부터 23일까지이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트위터 혹은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을 리트윗 혹은 공유하는 것이다.

당첨자 발표는 2023년 4월 26일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

‘염룡성권 샤오메이’ 한국어판은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가격은 17,000원이다. 자막은 한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중국어, 일본어, 영어를 지원한다.

레트로 쿵푸 액션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염룡성권 샤오메이’를 다운로드해 보시기 바란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