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입력 2023.04.13 15:5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주년 기념 이벤트는 금일(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기념 던전과 특별한 버프, 스페셜 출석 이벤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2주년 기념 케이크’를 수집해 2주년 기념 주화 강화의 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2주년 기념 주화는 도감 등록 8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트랜스업 패키지, 펫 패키지 구매 시에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점에서는 매일 1회 ‘2주년 축복의 성수’를 판매, 모든 공격력, 명중, 방어력 등에 대한 버프 효과를 지급해 이용자들의 사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5월 11일까지 4주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최대 트랜스업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16일 누적 접속 시 영웅 펫 선택 상자, 영웅 트랜스업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영원의 장신구 강화 아게이트 등이 포함된 2주년 특별 쿠폰을 공개했다.

 

한편, ‘데카론M’은 이달 동일한 월드 내 이용자 모두가 입장 인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월드 던전 ‘대균열’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