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의 등장!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D' 출시

  • 입력 2023.04.13 15:4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업데이트 ‘License to Kill(라이선스 투 킬)’을 실시하고 SSR 캐릭터 ‘D’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업데이트 ‘License to Kill’에서는 스쿼드 시지 패러리스 소속의 새로운 SSR 캐릭터 ‘D’를 만나볼 수 있다.

 

‘D’는 냉정하고 차가운 암살자이지만, 자신만의 기준이 확고해 명령이 떨어지더라도 타겟의 일거수일투족을 조사해 실행 여부를 판단 후 움직인다.

 

시종일관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는 그녀는 화력형으로 ▲우월 코드 공격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노도’ ▲버스트 게이지를 충전해 전투 중 사용할 수 있는 ‘기습’ ▲적 전체와 화력형 아군, 그리고 자신이 기절 면역 상태에서 아군에게 도움이 되는 ‘처단’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 공개와 함께, 관통 효과를 지니고 있어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은 SSR 캐릭터 ‘앨리스’ 픽업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어 이용자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같은 기간 7일 간 누적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쥬얼, 크레디트 12H, 모듈 하이 부스트, SSR 호감도 아이템, 일반 모집 티켓 10장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랭킹 보상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스페셜 아레나도 오는 16일까지 시즌 10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아레나는 약 2주마다 개최되며, 다른 사용자들과 겨룰 수 있는 비동기 방식의 PvP 콘텐츠다.

 

이와 함께 지휘관 5명이 힘을 합쳐 보스를 무찌르는 협동 작전에 보스 ‘모더니아’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협동 작전 콘텐츠를 통해 쥬얼, 육성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