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크리에이터 라온 프로모션 곡 공개

  • 입력 2023.04.03 13: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프로모션 곡과 PV(프로모션 영상)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 곡 'FILL me in BLACK(필 미 인 블랙)'은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의 싱글 앨범 곡으로, 3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곡은 라온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두려움을 극복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용기를 드러낸 가사가 ‘블랙클로버’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져 프로모션 곡으로 선정하게 된 배경이 있다.

 

이와 함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인게임 콘텐츠와 프로모션 곡을 함께 담은 PV가 공개됐다.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인게임 장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라온의 파워풀한 가창력, 곡의 웅장하고 빠른 템포가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올해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를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게 고퀄리티 수집형 RPG로 제작되었으며, 눈을 즐겁게 하는 화려한 스킬 연출과 캐릭터 각각의 상성, 팀의 시너지 등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전략적인 턴제 전투가 특징이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