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아름다운 선율의 캐릭터 란파 등장

  • 입력 2023.03.30 13:2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한정 캐릭터 란파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발표했다. 란파는 후열에서 아군을 지원하는 캐릭터로, 네프라이트 와이번을 소환하거나 크리스탈 럴러바이라는 유니온 버스트로 적에게 마법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란파는 4월 1일까지 진행되는 프린세스 패스 프라이즈 픽업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캠페인에서는 강력한 3성 캐릭터들의 출현 빈도수가 증가하며, 픽업을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때마다 프라이즈 순위에 따른 보상도 제공된다. 또한, 프린세스 페스 한정 캐릭터인 크리스티나,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 (프린세스), 콧코로 (프린세스) 등도 기간 한정으로 다시 등장한다.

이외에도 신규 스토리 이벤트 스위트・타이니・스테이지! 신인 여배우와 리틀 레이디가 4월 12일까지 열린다. 이 이벤트에서는 사렌디아 구호원의 쿠루미와 루센트 학원의 미사키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마히루 (레인저)와 린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퀘스트에서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메인 퀘스트 NORMAL 장비 4배 / 마나 2배 이벤트도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메인 퀘스트의 NORMAL을 클리어할 시 장비 드롭량이 4배, 마나의 드롭량이 2배 증가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엔드리스 시리즈의 배경을 띄고 있는 로그라이트 전략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버려진 우주정거장에서 탈출하기 위해 몬스터들과 싸우는 게임이다. 혼자서 플레이할 수도 있고, 최대 3명의 친구와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