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올해 출시할 신작 3종 공개...자체 개발부터 퍼블리싱까지 라인업 강화 예고

  • 입력 2023.03.23 11:3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가 ‘영웅’ 및 ‘데카론M’으로 입증된 탄탄한 자체 개발력과 그간 쌓아온 퍼블리싱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올해 또 한 번 도약을 노린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2023년의 자사의 신작 라인업을 3종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신작 라인업 3종은 모바일 RPG ‘마녀자판기’, ‘프로젝트V(가제)’를 비롯 로그라이크 서바이벌 액션 장르의 신작 등으로, 모두 신선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먼저, 마녀자판기는 플레이트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로, 지난 3월 16일 홍콩, 필리핀, 캐나다 지역에 선(先) 출시됐다.

 

이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인 모바일 RPG 프로젝트V(가제)는 라운드2가 개발을 맡았다.

 

라운드2에서 개발한 전작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은 누적 매출 250억 이상을 달성하며, 썸에이지의 실적 개선에 큰 역할을 하였으며, 양사는 RPG 장르의 새로운 신작도 함께 서비스하며 파트너십 관계를 공고히 하기로 했다.

 

또 올해는 썸에이지가 자체 개발 부문도 더욱 강화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할 계획이다. 연내 서비스 예정인 로그라이크 서바이벌 액션 장르의 신작 모바일 게임은 직관적이고 빠른 전투가 특징이며, 현재 유니티 엔진을 활용해 제작 중이다.

 

썸에이지 박홍서 대표는 “올해는 자체 개발작부터 퍼블리싱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다”라며, “신작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썸에이지는 2013년에 설립되어, 대표작으로 모바일 게임 ‘영웅’과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데카론M’ 등이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