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이기 앤 스코치'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3.02.16 17: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영웅 '이기 앤 스코치(Iggy & Scorch)'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기 앤 스코치’는 독특한 비주얼로 전장을 누비는 개구쟁이 듀오로, 마법사 포지션의 영웅이다. 이들은 불타는 발사체를 뱉거나, 불타는 기름병을 던져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고 있다. 특히 ‘이기’는 모든 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포탑을 던져, 전장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또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등급에 따라 보상을 받는 '명예 시스템'을 선보였다. 플레이 역량에 따라 명예 포인트가 주어지며, 포인트 획득량이 많을수록 높은 등급을 얻는다. 
 
이외에도 발렌타인 데이 기념한 스킨 4종, ‘이기 앤 스코치’의 스킨 2종, 아이템 프리셋, 빠른 구매상점 등을 추가하였으며, 일부 영웅들과 주요 아이템 '데키마 원석류', '파괴자의 돌' 등의 밸런싱을 조정하였다. 
 
얼리액세스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5:5로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100여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전황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전작인 '파라곤'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여 3D TPS MOBA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https://discord.gg/paragontheoverprime), 공식 홈페이지(paragon.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