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 세계관 영상 공개

  • 입력 2023.02.07 10:26
  • 수정 2023.02.08 00: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은 ‘릴리’ 수녀가 어린 ‘아스타’와 ‘유노’에게 마법제의 전설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와 함께 인간이 마신으로부터 멸망당할 위기에서 세상을 구한 마도사가 마법제라고 불리며 전설이 된 시대의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유명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최대 4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하고 순서대로 공격하는 턴제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단순 전투뿐만 아니라 다양한 퀘스트와 낚시 시스템, 월드 탐색, 수집 요소 등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실시된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높은 잔존율(재방문율)을 기록하며, 개성 있는 전투 시스템은 물론 스토리 등 원작을 충실하게 재현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게임의 세계관 프롤로그 영상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