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에서 하드코어 전보 임무 보너스 제공

  • 입력 2023.02.01 13:3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2월 한 달간 하드코어 전보 임무에서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먼저 2월 한 달 동안 하드코어 전보 임무에서는 RDO 달러와 금, XP를 세 배로 제공하며, 유랑 모드 임무와 보급로 유랑 모드, 동부의 잉걸불, 전투 준비에서도 두 배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유랑 모드 이벤트와 현상 수배범을 완수하면 30% XP 보너스가 주어지며, 모든 정규 갱단 창설 비용이 면제된다.

 

특히 매주 색다른 특선 시리즈 이벤트를 실시, ▲협력 시리즈(1월 31일-2월 6일) ▲경주 시리즈(2월 7일-13일) ▲활과 화살 시리즈(2월 14일-20일) ▲하드코어 공공의 적 시리즈(2월 21일-27일)를 진행하면 세 배의 보상을 얻는다.

 

뿐만 아니라 주간 보너스를 제공해 매주 정규 갱단과 함께 특정 임무를 수행하면 모자, 재킷, 바지, 장갑 등 다양한 의상을 증정한다.

 

이번 달 슬픔과 함께 사라지다를 완료하면 캠프 텐트 50% 할인 혜택을, 모닥불에서 아이템을 제작하면 빠른 이동 표지 40% 할인 혜택을, 경주에서 3위 내에 들면 가벼운 손 인사 감정 표현을 획득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든 이용자에게 초콜릿 5개, 브랜디 1병, 분홍색과 검은색 오클리 부츠를 선물하며, 다른 플레이어에게 감정 표현으로 사랑을 표현하면 숙련자 또는 유명인 직업 아이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2월 커뮤니티 복장인 잉크스톤 모자, 사냥꾼 재킷, 호화로운 조끼, 라이플 사수 장갑, 카브레라 바지, 반다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클라드루버와 경주마, 캠프견과 캠프 테마, 안장과 개량된 안장, 리볼버, 고속 탄약, 바지, 치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