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마블 미드나잇 선즈용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

  • 입력 2023.01.26 17: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지포스 게이머의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Marvel’s Midnight Suns), 히트맨 3 및 딜리버 어스 마스(Deliver Us Mars)가 포함돼 DLSS 3 업그레이드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이 드라이버는 DLSS에 대한 1일차 지원을 포함하는 데드 스페이스(Dead Space) 및 포스포큰(Forspoken)과 같은 예정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시험판 최적화를 제공한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 1월 26일에 DLSS 3 업그레이드 제공

지난 달 출시돼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PC용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DLSS 2, 레이 트레이싱 반사 및 레이 트레이싱 앰비언트 오클루전(ambient occlusion)에 대한 지원을 자랑한다. 1월 26일, 엔비디아 DLSS 3 추가로 PC 버전이 더욱 향상돼 지포스 RTX 40 시리즈 게이머의 성능이 높아질 예정이다.

 

히트맨 3, 1월 26일에 DLSS 3 업그레이드 제공

1월 26일, 히트맨 3의 이름이 히트맨 암살의 세계(HITMAN World of Assassination)로 변경된다. 개발자 IO 인터랙티브의 액세스 패스 시스템을 통해 히트맨 1 및 히트맨 2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도 포함된다. 현재 히트맨 3 소유자는 모든 플랫폼에서 ‘히트맨 암살의 세계’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동시에 히트맨 3의 새로운 게임 업데이트가 출시될 예정이며, 내부에는 DLSS 3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다. 이는 지난 5월 DLSS 2 및 레이 트레이싱이 추가된 후 지포스 RTX 40 시리즈 게이머가 AI로 성능을 배가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게임을 위한 게임 레디, 모두 DLSS로 향상

게임 레디 드라이버에는 최신 릴리스 및 최신 타이틀 업데이트를 지원하기 위한 최적화, 향상된 기능 등이 포함된다. 엔비디아는 새로운 드라이버를 통해 매우 기대되는 여러 릴리스에 대한 출시 지원을 제공한다. 플레이어가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데스크톱 및 노트북에서 게임을 할 때 최상의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드라이버에는 다음에 대한 최적화가 기능이 포함돼 있다.

 

  • 데드 스페이스, DLSS 2와 함께 1월 27일 출시
  • 딜리버 어스 마스, DLSS 3와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및 레이 트레이싱으로 2월 2일 출시
  • 포스포큰, DLSS 2와 함께 1월 24일 출시

 

게임 레디 드라이버에 대하여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개발자와의 협업을 통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최대 성능과 신뢰성을 위해 수천 개의 데스크톱 및 노트북 하드웨어 구성에서 광범위하게 테스트됐기 때문에 좋아하는 게임에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엔비디아의 게임 레디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으로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은 출시 전 게임 빌드 및 드라이버를 정기적으로 교환해 게임 개발자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 엔비디아는 최적화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해 게임과 게임 레디 드라이버가 출시 시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도록 그에 따라 빌드를 반복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