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서 신규 콘텐츠 보너스 지급

  • 입력 2023.01.09 15: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신규 콘텐츠에서 다채로운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지원자가 되어 갱단을 처치하고, 특정 임무에서 트룹에 가입하면 두 배의 보상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풀리건 작업 보상으로 가면, 재킷, 셔츠 등 다양한 의상이 제공되며, 모든 아이템은 17일 이후 로그인하여 수령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연말연시 테마의 페스티벌 서프라이즈에서 다양한 도전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구치 가면, 눈사람 복장,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자유 모드 이벤트와 도전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보안 계약과 이씨 클래식 레이스 등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주 직원의 스페셜 패키지 확보 속도가 50% 증가해 추가적인 GTA 달러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 브라바도 그린우드, 디클라스 그레인저 3600LX 등 이동 수단 5종을 선보이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이너스 디에티와 이너스 주빌리를 판매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아니스 유로스, 캐런 구루마(방탄), 브라바도 버팔로 STX 등 엄선된 이동 수단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이너스티 8 부동산을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매머드 히드라(비행기), 매머드 밀스펙 패트리어트(오프로드) 등 이동 수단이 최대 25% 할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