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좋아하는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프로그램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 30일 방영 예정

  • 입력 2022.12.27 19: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P.GG에 인수된 게임 전문 채널인 OGN의 첫 작품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 가 12월 30일 첫 방영 된다.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는 게임을 좋아하는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부모들이 게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일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맹목적인 옹호나 비난이 아닌 게임에 대한 객관적에 가까운 시선으로 장점과 단점 , 의견을 알려줄 예정이며 이를 통하여 게임을 잘 모르는 부모들에게 아이의 교육과 관련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목표로 한다.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에는 하하와 가수 이수영, 개그맨 유민상, 아나운서 박은영 등이 출연하여 게임계 게스트와 함께 아이와 게임 ,부모 사이에서 생기는 갈등이나 고민등을 이야기 하며 솔류션을 찾아갈 예쩡이다.

출연자중 유일한 비혼자인 유민상은 열혈 게이머로 게임을 좋아하는 자녀의 입장을 대변한다.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는 OGN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OGN 채널에서도 다시보기를 시청 가능하다.

이를 통하여 반응이 좋으면 내년 상반기 정규 프로그램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