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등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2.12.27 13: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레이드 던전 ‘낙월의 성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낙월의 성전’은 16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으로 던전 보스 ‘독무군주 진마룡’을 처치하면 ‘빛나는 진마룡 전설보패’, ‘고대 등급 허리띠/장갑 장신구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원 포인트를 쌓고 피해상쇄, 방어력 증가 등의 효과를 제공하는 ‘기원의 축복’과 ‘새해 소원 상자’를 통해 ‘빛나는 무기/장신구 도안’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 ‘기원의 제단’을 업데이트했다.
 
또 ‘주간던전’과 ‘문파던전’을 각각 32 단계에서 34단계로 확장하고, 장신구 아이템 ‘허리띠/장갑’에 가장 높은 단계인 ‘고대’ 등급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새해를 기념해 1월말 업데이트 전까지 ▲연말 연시 주간 미션 ▲혹독한 겨울의 전장 ▲신년 소원 성취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각 이벤트 별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성혼 선택 상자', '연말연시 주화', '소원 풍등'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연말연시 주화'는 ‘연말연시 주화상점’에서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http://mar.by/v2/4C9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