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디비전과 피콜로 스튜디오, After Us 발표

  • 입력 2022.12.09 14: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과 피콜로 스튜디오(Piccolo Studio)가 더 게임 어워드에서 After Us를 발표했다.

After Us는 흥미진진한 탐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23년 봄에 Steam에서 PC용으로, 그리고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생명의 정령인 가이아를 플레이하며 종말 후의 초현실적인 세상을 여행하며 스러진 행성에 희망을 불어넣게 된다. 환상적인 세상을 탐험하며 멸종한 동물들의 혼령을 구하고, 가이아의 힘을 해방시켜 생명이 살 수 없게 된 지구를 좀먹는 위험과 싸워나간다.

After Us는 Piccolo Studio가 자랑하는 임팩트 있는 스토리텔링에 더불어, 강렬한 탐험과 어드벤처가 결합된 게임이다. 가이아는 점프, 활공, 돌진, 벽 타기, 수영으로 위험천만한 장애물과 적들을 피해나간다. 생명의 화신인 가이아는 행성을 복원하고 재구성하는 데 일조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빛을 폭발시키듯 내뿜어 새로운 식물이 성장하도록 불꽃을 일으켜 주면 새로운 탐험의 길이 드러난다.

Piccolo Studio의 게임 디렉터인 Alexis Corominas는 “After Us는 유산과 희망에 관한 게임이다.”라 설명하며, “가슴을 흔드는 내러티브와 독창적인 게임 디자인, 유니크한 메커니즘이 어우러져 강력한 게임 경험을 창조하도록 제작했다. 다음 봄에 출시되면 플레이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After Us는 2023년 봄, Take-Two의 회계연도 2024년 중 Steam에서 PC용으로, 그리고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에서 권장소비자가 $29.99(현지 가격은 추후 발표)에 출시될 예정이다. After Us는 아직 ESRB 등급이 판정되지 않았다. After U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YouTube 채널 구독, Twitter 팔로우, Facebook 좋아요, Instagram 팔로우, www.afterusgame.com 웹사이트 방문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