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공식 발매, CF 모델 유세윤 앞세워 홍보

  • 입력 2022.11.09 18:1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PlayStation®5 및 PlayStation®4용 소프트웨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9일 공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SIEK는 신작 출시를 기념해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대대적인 옥외광고를 송출하는 한편,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SIEK는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등장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신작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 영상은 자녀를 둔 부모라면 숨기고 싶어도 숨길 수 없는 ‘자식 자랑’을 주제로 유세윤과 송진우가 끝없이 ‘자식 자랑 배틀(Father’s War)’을 이어가는 코믹한 영상이다. 영상에서는 신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아버지 역할로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들의 기싸움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SIEK는 오는 30일까지 대대적인 옥외광고를 송출한다. 강남역 G-Light, 삼성동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H-Wall과 더불어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 초대형 옥외광고도 진행한다. 개그맨 유세윤이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은 11월 중 해당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IEK는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한우리 등 매장에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IEK가 운영하는 PlayStation® 전문 스토어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관련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DualSenseTM 무선 컨트롤러, PULSE 3DTM 무선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매장과 한우리 매장에서도 별도의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또는 예약구매한 제품을 수령한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경품은 PS5TM 주변기기와 PlayStation® 공식 굿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직접 방문해 확인 가능하며, 매장 위치는 PlayStation® 주요 판매점 (https://www.playstation.com/ko-kr/local/retail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IEK는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과 영등포점, 롯데하이마트 잠실점과 수지롯데몰점 총 4곳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판매점은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아이파크몰점, 회기점, 가산점, 세종점, 그리고 한우리 국제전자센터점, 노원점, 신도림점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