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3 아케이드 에디션 애플 아케이드로 출시

  • 입력 2022.10.19 13:3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NBA 2K 농구 게임의 진수를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는 NBA 2K23 아케이드 에디션을 애플 아케이드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게임에는 NBA 정상급 선수 20명을 선보이는 ‘위대함’ 모드가 추가됐으며, 공식 NBA 해설을 더해 더욱 현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게임플레이 경험을 전한다.

 

이와 함께 어소시에이션 모드에서는 원하는 팀을 선택하거나 나만의 드림팀을 구성하는 등 전도유망한 코치로 시작해GM이나 감독의 자리까지 오를 수도 있다.

 

특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8일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데빈 부커 나이키 코비 4 프로트로 마이플레이어 아이템을 증정한다.

 

NBA 2K23 아케이드 에디션은 애플 아케이드를 지원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TV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드, 특징, 지원 언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플 앱 스토어의 NBA 2K23 아케이드 에디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를 팔로우하고 NBA 2K23에 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