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인기 투표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10.17 19: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기 투표 이벤트는 공식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63명의 ‘니케’ 중 함께 출격하고 싶은 ‘니케’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상위 득표수를 기록한 ‘니케’ TOP10이 발표될 예정이며 추후 영예의 1위가 발표된다.

 

특히 우승을 거머쥔 ‘니케’의 4컷 만화와 특별 굿즈 세트 등 특별한 팬서비스가 예고되어 있는 만큼 이용자들의 최애 ‘니케’를 향한 뜨거운 응원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투표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 저장한 투표 결과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고 공식 라운지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탭S8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원권 등 총 5백만 원 상당의 선물이 지급된다.

 

한편, 오는 11월 4일 출시를 앞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휘관 주인공이 개성 넘치는 ‘니케’들과 인류를 구원하는 원 핸드 건슈팅 게임으로, 12일 사전예약자 300만명을 달성하며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독보적인 일러스트와 손쉬운 컨트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보스전 등 게임의 재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규 PV를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