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종말의 인도자 연희’ 등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2.10.13 18: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종말의 인도자 연희’를 추가하고, 스페셜 영웅보스와 룬 보스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영웅 ‘종말의 인도자 연희’는 빛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로 넓은 범위를 이동하며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파괴의 구체를 소환하고, 높은 피해를 입히는 운석을 소환하는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페셜 보스 ‘끝나지 않는 악몽 연희’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11월 8일까지 스페셜 인연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페셜 보스 ‘연희’를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와 멀티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멀티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연희’를 공략할 수 있다.
 
네번째 룬 보스 ‘도철’은 공격 시 도끼를 사용하고, 주변에 무작위로 얼음 기둥을 생성해 공격한다. 또한 적에게 동상을 입히는 등 강력한 상태이상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룬 보스를 처치하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아바타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성별 변경권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연희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9일까지 ‘종말의 인도자 연희’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카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kr.netmarble.com),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