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월드챔피언쉽(롤드컵) 그룹스테이지 첫날 정리 , T1의 압승과 담원 기아의 패배!

  • 입력 2022.10.08 15: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그룹스테이지가 10월 8일 미국에서 진행되었다. 

그룹스테이지의 첫경기는 Cloud9 VS Fnatic으로 북미와 유럽의 대결이였는데 '휴머노이드' 선수의 아지르와 '업셋'선수의 아펠리오스의 화력을 바탕으로 Fnatic이 승리하였다.

두번째 경기는 담원 기아와 G2 Esports의 경기로 라인전부터 압살한 담원 기아는 23분 바론을 획득하고 억제기를 2개 밀었으며 다음 바론까지 챙기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세번째 경기는 CTBC Flying Oyster VS 100 Thieves 의 경기였는데 이 경기는 놀랍게도 대만의 CTBC Flying Oyster 가 100 Thieves 상대로 1승을 가져갔다. 

네번째 경기는 JD Gaming 과 Evil Geniuses의 경기로 JD Gaming이 초반 EG의 봇 라인 상대로 고전하였지만 결국 '카나비'선수의 비에고가 선장하며 차이를 내었고 네번째 드래곤 싸움에서 JD Gaming이 승리하며 경기를 가져왔다.

이 경기로 북미는 첫 날 0승 3패를 기록하게되었다.

다섯번째 경기는 T1과 Edward Gaming의 경기로 EDG 상대로 T1이 압승을 거두며 순조롭게 시작했다.

경기는 20분에 킬 스코어가 13:5까지 벌어졌으며 이후 바론 교전에서 승리하며 경기를 끝냈다.

마지막 경기는 젠지와 Royal Never Give Up의 경기였는데 Royal Never Give Up이 초반 인베이드에서 재미를 보고 바텀에서 '갈라'의 아펠리오스가 CS를 크게 앞서며 아펠리오스의 화력을 통해 RNG가 그룹 스테이지 첫 승을 가져갔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