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서비스 111일 기념한 인포그래픽 영상 공개

  • 입력 2022.10.05 19:5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서비스 111일을 기념한 인포그래픽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서비스 111일 동안 <머지 쿵야 아일랜드> 이용자들의 플레이 시간을 통합하면 약 319년이며, 이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쿵야들은 2,390만 마리를 넘겼다.
 
111일 동안 가장 많이 머지(Merge: 병합)된 쿵야는 ‘양파쿵야’였으며, 쿵야가 다른 지역으로 가서 아이템을 가져오는 '원정'에는 '라즈베리쿵야'가 294만 회로 가장 많았다.
 
최종 레벨을 달성한 쿵야들의 수는 1만7,794마리로 이 중 ‘샐러리쿵야’가 가장 4,711마리로 가장 많았다. 가장 많이 머지된 자원 1위는 ‘치유의 꽃’이며, 2위는 ‘치유의 정수’, 3위는 ‘코인’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인포그래픽 영상에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다양한 기록들이 담겨 있으며 유튜브 채널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서비스 111일을 기념해, 공식포럼을 통해 축전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판에 축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00젬(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이용자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서 머지하면서 모은 자원, 쿵야들을 이용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mergekuyaisland.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