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슈팅 게임 '크로우즈' 시즌2 오픈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 입력 2022.09.28 10: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시즌2가 시작되며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레벨부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경기관총과 저격소총, 단검 등 3종의 신규 무기가 추가됐다.

 

먼저, 경기관총은 PKM대비 낮은 데미지와 빠른 발사속도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저격 소총은 L115A3 대비 낮은 데미지와 빠른 볼트액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단검의 경우 버터 플라이 나이프의 특징적인 애니메이션과 함께 투척 기능을 적용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아울러 관전 모드에서 채팅이 가능하도록 변경하고, 모든 총기 소음기 사운드를 교체하는 등 전반적인 부분에 유저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 최적화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규 재화 ‘큐온 포인트(Q-on Point)가 추가되어 상점에서 전용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큐온 포인트는 무기 랜덤 스킨 박스 등에서 중복되는 아이템이 제공될 때 아이템에 따라 자동으로 큐온 포인트로 전환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11월 1일까지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할 때 의복 ‘발라클라바(옐로우체크)’를 포함, 무기 경험치, 랜덤상자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해피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 이용자도 로그인 시, 귀신 스티커, 펌킨헤드 스프레이, 박쥐 낙하산 스킨 등 테마별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1월 30일까지 넥슨PC방에서 ‘크로우즈’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방탄 선글라스(브라운) 등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크로우즈를 플레이할 경우 레벨 경험치 100%, 무기 경험치 100% 및 PC방 전용 무기와 옷장 슬롯을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오는 29일 인기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CROWZ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가 실시되며 배돈, 김달걀, 요룰레히 등 유명 스트리머 채널에서 일정 시간 방송을 시청하고 드롭스 페이지에 접속하면 풍성한 보상이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즈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