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개발하는 액션 ADV '스텔라 블레이드'(구 'Project Eve')의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 입력 2022.09.14 14:3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공개된 State of Play에서 액션 어드벤처 게임 'Stellar Blade'의 스토리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본게임은 당초 'Project Eve'라는 임시 타이틀로 발표된 게임으로 일러스트레이터 김현태가 이끄는 팀이 개발하고 있다.

게임은 한국 최초의 플레이 스테이션 독점작으로 2023년에 PS5로 발매 예정이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상세 스토리는 알 수 없지만 트레일러에서 뇌가 기계로 개조된것 같은 노인이 세계관을 설명하는데 인류에게 위협이 되는 존재가 습격하여 인구가 적어져 버렸다는 것 같다.

시온이라고 불리는 거점 도시가 등장하고 주인공 이브의 동료로 예상되는 소녀와 남성이 등장하며 이 장소에서는 에너지가 고갈되고 있다는 등 배경 스토리가 살짝 공개되었다. 트레일러 후반에는 액션,전투 장면이 담겼으며 전투의 경우 검을 사용하는 액션과 총을 사용하는 액션이 융합되어 있는것으로 보인다. 

이 게임은 2019년 '프로젝트 이브'라는 임시 타이틀로 발표된 게임인데 드디어 '스텔라 블레이드' 라는 타이틀 명이 정해져 발매가 다가온 것으로 보인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