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9월 17일 홍대에서 NBA 2K23 쇼케이스 실시

  • 입력 2022.09.14 14: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지난 9일 출시된 NBA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 NBA 2K23의 쇼케이스를 오는 17일 토요일 홍대 ‘NVM(네버마인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NBA 2K23의 출시를 기념해 음악, 패션 등 농구 문화를 통해 폭넓은 관객들과의 접점을 갖고자 기획됐으며,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홍대 복합문화공간 ‘네버마인드’ 전층을 활용한 현장은 표지 모델인 마이클 조던과 데빈 부커의 아트워크는 물론 농구, 힙합, 패션 등 다양한 테마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5로 신작 ‘NBA 2K23’을 직접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되어 많은 NBA 2K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농구 슈팅을 즐길 수 있는 농구 아케이드 머신이 준비돼 ‘슈팅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최고 득점 기록을 경신하면 의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농구계 대표 브로맨스 하승진과 전태풍의 이벤트 팀 매치가 진행되며 승자팀과 패자팀에게는 각각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그리고 현장 이벤트로 선정된 3명에게는 NBA 2K23 게임 속에서 착용 가능한 운동화를 실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가 증정된다.

 

이 밖에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드링크 및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며, 즉석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와 포토존 등도 마련됐다.

 

NBA 2K23은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NBA 2K23 쇼케이스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