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ntic, 마블 합작 리얼 월드 슈퍼 히어로 게임 마블 World of Heroes 공개

  • 입력 2022.09.13 11: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sney의 2022 D23 엑스포에서 진행된 Disney & Marvel 게임 쇼케이스에서, Marvel과 Niantic이 합작하여 MARVEL World of Heroes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MARVEL World of Heroes는 상징적인 Marvel 유니버스를 현실 세계에 접목시킨 AR 모바일 게임으로 2023년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Marvel 게임으로는 최초로, 플레이어가 직접 특별한 Marvel 슈퍼 히어로가 될 수 있는 MARVEL World of Heroes는 Niantic 게임에서만 가능한 현실 세계로의 게임 플레이 확장을 통해 새로운 장을 열 계획이다.

 

소셜 게임 체험으로 기획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친구들 및 유명한 Marvel의 동료들과 함께 Marvel의 슈퍼 빌런과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에 맞서게 된다.

 

MARVEL World of Heroes에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특별한 슈퍼 히어로 정체성과 고유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주변 지역을 순찰하며 범죄를 막고, 슈퍼 히어로 미션을 완료하고,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을 저지해야 한다.

 

플레이어의 레벨이 오르면 장비와 어빌리티가 잠금 해제되며, Marvel의 슈퍼 히어로와 한 팀이 되어서 유명한 슈퍼 빌런들과 전투를 벌이고 우주와 지구의 위협으로부터 멀티버스를 구하게 된다.

 

MARVELWOH.com을 방문하고,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면 최신 업데이트 소식을 구독하고 사전 등록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