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 ‘아마추어 대회’ 일정 공개

  • 입력 2022.09.06 16:3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원장 서병조)에서 주관하는 ‘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의 ‘아마추어 대회’ 일정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는 전국의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아마추어 대회’를 통해 e스포츠 아마추어 최강자를 뽑는다.

 

‘아마추어 대회’는 총상금 380만 원으로, ‘리그오브레전드’와 ‘스타크래프트’ 두 가지 종목을 실시한다.

 

대회는 오는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아마추어 대회’의 예선은 9월 15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예선전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본선 및 결승 경기는 10월 15일 IGC 인천글로벌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프라인 경기에서는 각 종목 해설 및 현장 중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스타크래프트 경기는 홍진호가 와서 해설을 한다고 하니, 현장에 오셔서 경기도 관람하고, 각종 볼거리들도 즐기길 바란다.

 

대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구글 설문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아울러, 대회 참가자에게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치킨 기프티콘’ 등 풍성한 기념품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