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랫폼 MMORPG '천애명월도M' 신규 문파 업데이트 실시
멀티플랫폼 MMORPG '천애명월도M' 신규 문파 업데이트 실시
  • 이수재
  • 승인 2022.08.2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천애명월도M’에서 신규 문파 ‘진무’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진무’는 천애명월도M의 양주에 근거지를 둔 문파로, 도가 사상을 바탕으로 창시되어 선을 행하고 덕을 쌓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

 

특히 양검을 주무기로 삼아 강력한 공격과 제압이 가능해 원거리뿐만 아니라 근거리에서도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

 

또한 논검, PVP 등 다양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스킬 ‘암영검법’을 지녔으며, 진무의 핵심 전투의 초식인 만큼 강한 제압과 보호 능력이 강점이다.

 

‘천애명월도M’은 지난 6월 24일 모바일과 PC 버전이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0위를 달성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국내 이용자를 겨냥한 마케팅과 문학에 정통한 번역가, 유명 성우 등을 기용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이 한몫한 것으로 풀이된다.

 

뿐만 아니라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그래픽과 이마, 턱, 광대, 볼, 턱까지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국내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전투에 치중된 MMORPG가 아니라 낚시, 요리, 하우징 등 생활 콘텐츠로 재미 요소를 가미해 풍성함을 채웠다.

 

‘천애명월도M’ 신규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