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12.16 패치 진행 ,우디르 리메이크!

  • 입력 2022.08.24 13: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12.16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에서는 롤드컵(월드 챔피언십)이 다가옴에 따라 최상위 플레이어들을 겨냥한 패치중 첫번째 패치이며 우디르의 리메이크가 진행된다.

간단하게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이번 패치에서 주목할만한 챔피언은 당연히 우디르의 리메이크가 될 것 같다.

 

우디르의 Q 스킬의 경우 야생 발톱으로 공격속도가 상승하고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한번 더 사용할 경우 공격속도가 더 증가하고 볼리베어 처럼 6번까지 튕기는 연쇄 번개를 방출 하게 된다. 

W 강철 갑옷 스킬은 보호막을 얻고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체력을 회복 하는데 한번 더 사용하여 더 많은 체력과 더 많은 보호막을 얻으며 이후 몇 초 동안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체력을 회복 한다.

E 스킬 불길 쇄도는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하며 첫 공격 대상에게 기본공격을 하게되면 짧은 거리를 돌진하고 대상을 기절 시킨다. 스킬 중 한번 더 사용하면 잠시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된다.

마지막으로 R 날개 돋친 폭풍은 우디르가 일시적으로 폭풍을 소환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며 다음 두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을 공명시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한번더 사용하는 각성의 경우 주변 적들을 쫓아가며 더 큰 피해를 입히는 폭풍을 소환하게 된다.

 

다음으로 주목할 만한 챔피언은 케이틀린이다. 케이틀린의 경우 이번에 헤드샷의 공격력 계수와 R 비장의 한 발이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상승하게 되어서 2가지 스킬이 버프를 받았다.

이번 패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