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카오스 포털’ 홍보영상 첫 공개, 티저 사이트 선공개

  • 입력 2022.08.12 12: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Shark Games는 공식적으로 MMORPG 최신작인 ‘카오스 포털’의 홍보영상을 오늘(12일) 공개하였다. 게임 티저 사이트도 같은 시간에 공개가 되었다. 게임사는 유저들이 편리하게 게임의 최신 개발진도를 알 수 있도록 티저 사이트 내용을 계속 업데이트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도 오늘자로 오픈되었다. 게임사는 유저들과 수시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해 유저들이 더욱 좋은 게임 분위기 및 플레이 체험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카오스 포털’ 홍보영상 링크: https://youtu.be/zKM9l-ybSZc

‘카오스 포털’ 티저 사이트: https://cp.sky-shark.com

 

‘카오스 포털’의 스토리는 매력적인 판타지 월드에서 시작한다. 태초에 몬스터들은 카오스 포털을 통해 아름답고 거룩한 이 세계로 침입했다. 창세 여신인 프레이야는 본인과 다른 3명의 태고 신명들의 희생을 통해 세계를 다시 평화로 복구시켰다. 그러나 몬스터들은 사악한 계획을 포기하지 않았다. 힘을 축적하여 이 세계로 마수를 다시 뻗치려 한다. 유저들은 NPC인 릴리를 돕고 정의로운 역할을 맡아 몬스터들이 이 세계에 다시 침입하려는 야욕을 막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다.

 

MMORPG 장르의 게임이니 핵심 스토리는 유저들이 얼만큼의 몰입감으로 캐릭터들의 마음을 실감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카오스 포털’은 이름처럼 카오스 포털 스토리를 토대로 유저들의 끊임없는 어드벤처를 전개하면서 판타지 월드의 캐릭터 각자의 비밀을 찾아내는 재미를 구현한다.

 

SkyShark Games는 심혈을 기울인 ‘카오스 포털’을 통해 스토리, 그래픽, 미션 등의 매력을 살리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만의 몰입감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게임의 취지라고 밝혔다. 마치 티저 사이트에 ‘하나의 포털, 두개의 월드’라는 주제처럼 사람들의 마음속에 미묘한 포털이 존재할 수 있는데 용기를 내어 발걸음을 딛어 미지의 도전을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